인쇄물 스마트 오더는

비대면, 온라인, 자동화 인쇄물 주문 서비스로 기업·단체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오더 시스템 무엇인가요?

인쇄물 스마트 오더는 사전에 등록한 인쇄물 양식에 글자만 수정하여 인쇄물을 주문할 수 있는 비대면, 온라인, 자동화 서비스입니다.

소비자가 입력한 개인정보는 스타일 가이드에 따라 자동으로 디지털 교정으로 변환되어 기존 카톡, 이메일, 웹하드로 이루어지던 교정확인 기다림의 불편함이 개선됩니다. 주문 또한 미리 지정된 주문사양 및 배송방식을 몇 번의 선택만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쇄물 스마트 오더 시스템은 인쇄물 발주 과정이 너무 복잡하고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조직원 수 10명 이상의 기업과 단체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인쇄물 스마트 오더는 어떤 기능을 제공하나요?


1

스마트 오더는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2

다우오피스 그룹웨어와 연동되어 주문 페이지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3

그래픽 디자이너가 없어도 인쇄물 미리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4

주문 화면이 매우 간단하여 주문시 디자인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5

직급, 부서명 등을 편집기에 셋팅하여 보다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앱설치 불필요




스마트폰, PC의 최신 브라우저로 주문가능


  • 최신의 크롬, 엣지, 사파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 보안문제가 있는 MS 익스플로러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우오피스 로그인 연동




다우오피스 그룹웨어에서 클릭만으로 접속


  • 일반접속은 물론 다우오피스 그룹웨어에서 간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접속자의 속성을 확인하여 주문자와 승인자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 추가로 부서별 맞춤 인쇄물 안내도 가능합니다.
  • 2020년 3/4분기중 오픈예정

실시간 교정생성




글자 수정만으로 교정이 만들어집니다.


  • 가변되는 정보 부분이 입력 또는 수정되면 실시간으로 교정이 만들어집니다.
  • 실시간 교정을 통해 더욱 빠르게 발주할 수 있습니다.

정보순차 정렬




브랜드 가이드에 따라 정보가 순차 정렬됩니다.


  • 정렬 기준점에 따라 정보가 순차적으로 정렬됩니다.
  • 휴대폰이 없는 명함을 제작하거나 직급이나 직책이 없는 경우등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템플릿 줌인




교정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 PC 환경에서는 확대 축소 버튼 또는 마우스 스크롤로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은 교정화면에 양손가락을 벌리고 줄이는 것으로 확대 축소가 가능합니다.

엑셀주문

대량엑셀주문




엑셀파일의 대량데이터로 간편주문


  • 가변정보가 정리된 엑셀(excel)파일을 업로드하여 인쇄물을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 업로드된 데이터는 개별 데이터별 이름으로 교정 및 검수가 가능합니다.
  • 명함은 물론 명찰, 양식지, 봉투. 전단 그리고 POP까지 다양한 제품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승인관리자




관리자의 최종승인을 거쳐야 주문이 완료됩니다.


  • 이용자가 인쇄물을 주문하면 관리자에게 자동으로 승인을 요청합니다.
  • 관리자가 주문을 승인하면 자동으로 인쇄물이 접수됩니다.
  • 관리자 승인이 필요없는 경우 즉시 인쇄물 접수도 가능합니다.

주문승인

빠른 정보입력




사전에 정의된 정보를 선택하여 빠르게 입력


  • 한글/영문(직급, 직책, 부서, 주소)등의 복잡한 정보를 몇번의 클릭만으로 자동입력 가능합니다.
  • 예를들어 지점명만 선택하면 지점 전화번호, 한글주소, 영문주소 등이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인쇄물 스마트 오더의 차별화된 기대효과는 무엇인가요?


1

인쇄물 구매절차를 단순화하여 간단하고 효율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2

회사의 인쇄물 자산을 손쉽게 개인화하며 동시에 표준화 할 수 있습니다.

3

부서별 맞춤 마케팅 인쇄물이 안내되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4

365일 24시간 주문이 가능합니다.

5

로고, 색상, 서체는 스타일 가이드대로 잠겨있어 디자이너 도움없이 브랜드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및 가격안내


합리적인 비용, 부담없는 선택!


\0/ 가입·설치비

스마트 오더 시스템

제품 : 명함, 스티커, 봉투, 쇼핑백, 소책자, 리플렛, 브로셔, 카탈로그, 홀더, 메뉴얼, NCR지, 배너, 현수막, 전단지, 포스터, 액자, POP, 패키지, 양식지, 엽서, 초대장, 포스트잇, 메모지, 노트, 부채, 종이컵, 상패, 명패, 명찰, 사원증, 굿즈
비용 : 공급받은 제품 비용만 결제
결제 : 익월 15일 결제
배송 : 택배, 퀵, DHL(해외)
구축기간 : 상담완료 후 10~15일


프린트로보는 고객의 규모, 환경, 예산에 맞게 도입하실 수 있도록 운영 환경에 맞춘 제품을 합리적인 요금으로 제공합니다.


적용사례


다양한 업종의 고객사들이
스마트 오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톡스앤필

업종 : 네트워크 병원
가맹점 수 : 34개(2019년 기준)
제품군 : 명함, 봉투, 쇼핑백, 양식지, 배너

모팩

업종 : 영화 및 비디오물 제작업
사원수 : 184명(2019년 기준)
제품군 : 화이트 별색 명함

TG삼보

업종 : 컴퓨터 제조업
사원수 : 191명(2019년 기준)
제품군 : 명함, 봉투, 사원증

신풍제약

업종 : 완제 의약품 제조업
사원수 : 767명(2019년 기준)
제품군 : 명함

두잉씨엔에스

업종 : 사업시설 유지ㆍ관리 서비스업
사원수 : 6,030명(2019년 기준)
제품군 : 명함, 봉투, 쇼핑백, 문서홀더

BNK투자증권

업종 : 투자 자문업
사원수 : 239명(2019년 기준)
제품군 : 명함, 봉투, 쇼핑백






프린트로보와 함께 합니다


  • 기존 명함 발주 방식은 각 부서에서 엑셀파일로 정보를 보내주면 취합해서 1주일에 1회, 웹하드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명함 발주를 진행했습니다. 자사에서 사용하는 명함 발주 과정이 너무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관계로 프린트로보 스마트 오더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신풍제약General affairs Team
  • 34개의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수백종의 인쇄물 주문접수의 무인화를 달성하여 광고 및 홍보 크리에이티브 제작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톡스앤필디자인팀
  • 외부에 파견되어 있는 수천명의 직원들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명함을 주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두잉씨앤에스총무팀





데모체험


데모체험


이용방법

service@printrobo.co.kr으로 문의주시면 경로를 안내드리겠습니다.


이용절차

1. 제품의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2. 제품에 필요한 내용을 직접 입력해보세요.

3. 실시간으로 교정을 확인하고 주문서를 작성해보세요.


이용환경

인터넷 연결과 브라우저가 장착된 모든장비에서 솔루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S 익스플로러는 보안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 이용을 권장합니다.



다우오피스를 통한 스마트 오더 시스템 신청절차


  • 1"온라인 신청" 페이지 접속
  • 2담당자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명 입력
  • 3"개인정보" 동의 체크후 신청완료
  • 4프린트로보 담당자가 고객사에 시스템 구축관련 유선 또는 방문 상담
  • 5인쇄물 납기, 가격, 품질 안내
  • 6다우오피스 그룹웨어와 스마트 오더 페이지 연동 테스트
  • 7스마트 오더 이용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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