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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트로보 리셀러정책을 소개합니다.

  • Wholesale printing for resellers and agencies

    재판매 목적으로 인쇄물을 프린트로보 코리아에 정기적으로 주문하는 광고 에이전시, 디자인 기획사, 인쇄소, MRO등은 프린트로보 리셀러로 아래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특별 디스카운트

    리셀러 계정으로 등록되는 순간 모든 주문분에 맞춤할인이 적용됩니다.
    주문방식은 프린트로봇 API, 프린트로봇, 스마트클라우드프린팅솔루션(SCPS), 이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프린트로봇 API - 고객님의 웹사이트와 프린트로보 웹사이트를 연동하여 주문을 자동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프린트로봇 - 무인주문접수 솔루션을 이용하시면 Pre Press 인건비 절감액만큼 할인이 가능합니다.
    SCPS - 프린트로보 기업명함 솔루션을 이용하시면 주문서가 자동으로 프린트로보 서버에 접수됩니다.


  • 무료직배송(Only available in Korea)

    매월 30만원이상 주문하시는 리셀러를 대상(배송보증금 5만원필요)으로 매일 무료 직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당월(1일부터 말일까지) 공급가액 기준으로 구매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 예치된 신청비 5만원은 다음달로 자동 이월됩니다.

    2. 당월(1일부터 말일까지) 공급가액 기준으로 구매금액이 30만원 미만일경우
    - 예치된 5만원은 자동 소멸되며 익월 월배송 연장신청시 5만원 재입금하셔야 합니다.

    신청방법
    1. 매월 1~5일까지 신청하셔야합니다.(02-2285-5203, service@printrobo.co.kr)
    - 필수정보 : 상호, 주소, 전화번호, 담당자명, 담당자 핸드폰번호, 자세한 약도
    2. 배송보증금은 월배송 전용계좌에 입금하셔야 합니다.

    유의사항
    1. 배송보증금은 고객님에 대한 서비스 차원으로 당사의 외부용역을 통한 대행업무로 배송보증금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2. 배송노선에 관련하여 추가, 변경사항 등은 당사에서 사전통보를 드립니다.
    3. 배송누락 지연에 대한 별도 배송비(퀵, 택배 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음회차배송으로 처리됩니다.
    4. 월배송 신청시 배송지는 한 곳으로 일괄 배송되며 다중 선택되어 배송할 수 없습니다.
    5. 더 자세한 문의는 02-2285-5203으로 연락바랍니다.

    배송지역 및 시간표
    코스 지역 출발시간 도착시간 비고
    1호차 논현/신사 12:30 14:00 주간배송
    역삼/선릉 15:00
    서초/양재 15:00
    광진구 16:00
    강동구
    송파구
    2호차 마포/영등포 12:30 14:00 주간배송
    동작/구로 15:30
    금천 16:00
    서대문구 13:00
    용산구 15:00
    3호차 성남시(분당포함) 22:00 익일새벽 야간배송
    화성/안성
    평택/오산
    천안/아산
    4호차 수원/화성 09:00 13:00 주간배송
    안양/군포 17:00
    5호차 안산/인천/광명 22:00 익일새벽 야간배송
    부평/시흥
    6호차 양천/강서 22:00 익일새벽 야간배송
    일산/고양
    부천
    7호차 의정부/구리 22:00 익일새벽 야간배송
    마석/남양주
    춘천
    8호차 여의도 10:00 12:00 주간배송
    9호차 직송대전 06:00 13:00 주간배송
    직송천안
    직송청주
    대구 직송대구 06:00 15:00 주간배송
    광주 직송광주 06:00 15:00 주간배송
    부산 직송부산 06:00 14:00 주간배송
    제주 신제주/구제주/서귀포 06:00 15:00 주간배송

  • 블라인드 배송(Blind Shipping)

    블라인드 배송은 택배 배송시 발송자명을 리셀러로 변경하여 발송하는 서비스입니다.



    1. 모든 제품에 무지(無地) 패키지를 적용합니다.
    2. 경우에 따라 리셀러가 요청하는 패키지로 포장합니다.
    3. 택배 발송인에 리셀러의 정보를 입력하여 발송합니다.
    4. 택배송장 조회시 보내는사람이 리셀러상호로 나타납니다.

    본 서비스를 활용하여 리셀러의 제품검수 및 배송관련 시간과 비용을 드라마틱하게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 당일제작, 당일발송

    프린트로보 리셀러는 사전에 계약된 제품에 한하여 당일제작 및 당일발송을 추가비용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급행(퀵발송건) : 주문접수 후 30분이내


  • 기업인쇄물 솔루션 할인

    당사의 기업인쇄물 자동주문 솔루션(Smart Cloud Printing Service Solution)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CPS는 Smart Cloud Printing Service의 약자로 인터넷 연결과 웹브라우저가 장착된 모든 모바일 장비 및 PC에서 클라우드 명함제작기를 사용하여, 365일 24시간 기업과 단체의 명함, 봉투, 전단 인쇄물 무인접수가 가능합니다. SCPS는 고비용의 개발자, 디자이너와 IT 인프라를 구축하지 않아도 web to print가 가능한 Cloud to print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내용 표준 솔루션 리셀러 특별솔루션
    기본료(12개월단위) 1,500만원(12개월 단위로 납부) 1,000만원(12개월 단위로 납부)
    템플릿 1건당 등록비 10만원 10만원
    주문건당수수료 1,000원 1,000원
    서버호스팅 무제한 무제한
    회선비 무제한 무제한
    랜딩페이지 옵션 옵션
    맞춤제작 옵션 옵션
    IT 개발자 불필요 불필요
    UX 디자이너 불필요 불필요
    편집 디자이너 불필요 불필요
    외주생산 가능 가능
    자체생산 불가 가능
    서체 폰트릭스 2013 전종 폰트릭스 2013 전종
    부가세 별도 별도

    도입사례 #1 A 디자인社
    A 디자인社는 과거 직원수 8명에서 지속적인 불경기로 현재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는 1인 기업입니다. 고객사는 많이 보유하고 계시지만 혼자서 하루 수십건의 주문처리를 할 수 없는 상황에서 2012년 SCPS를 도입한 사례입니다. A 디자인社는 자동주문 솔루션이에도 외주생산, 포장, 배송까지 프린트로보에 위탁하여 실속있는 비지니스 모델을 구축하셨습니다.

    고객사 : 대학에서 2가지 템플릿으로 연간 1,200건의 명함 접수, 자동차회사에서 8개의 템플릿으로 연간 1,000건의 명함 접수

    투자비용 매출액 매출이익
    A. 기본 시스템 구축비 3,000,000원
    B. 대학 템플릿 구축비 60,000원
    C. 자동차회사 템플릿 구축비 240,000원
    D. 대학 인쇄비 5,000원 x 1,200건 = 6,000,000원
    E. 자동차회사 인쇄비 5,000원 x 1,000건 = 5,000,000원
    F. 합계 : 14,300,000원
    납품가 13,000원 x 2,200건
    합계 : 28,600,000원
    매출액 - 투자액 = 14,300,000원

    위 내용은 초기 330만원 투자로 무인접수 솔루션을 구축하여 매출 2,860만원을 달성한 사례입니다.


  • 제조상품 유통지원

    아이러니하게 인쇄소의 최고 거래처는 인쇄소입니다. 인쇄산업분야도 타 제조업과 마찬가지로 고도로 분업화되어 있는 산업이기 때문입니다.
    프린트로보 코리아와 관계된 모든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리셀러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통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겠습니다.


  • Web to Print 웹사이트 장기렌트

    마케팅, 세일즈, 제작, 고객에게도 좋은 심플하고 강력한 Web to Print 쇼핑몰 솔루션으로 프린팅 비즈니스에 날개를!

    치열한 경쟁 속에서 매출 확대를 위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신규고객 개척을 위한 Web to Print 쇼핑몰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W2P 쇼핑몰은 고객에게 "언제 어디서나 가장 손쉽게 인쇄물을 주문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인쇄 비즈니스를 위해 프린트로보와 동급의 웹사이트를 구축해드립니다. 소유하지만 죽어있는 웹사이트가 아니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사이트를 장기적으로 렌트하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신뢰 관계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운영비용을 절감하여 이익율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디지인 기획사 프린팅 비즈니스에 최적화
    W2P 쇼핑몰 솔루션은 견적확인, 주문서 작성, 전자결제, 생산공정 등 Print On Demand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극단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계약금액(셋업비) 100만원
    제품군 프린트로보가 판매하는 상품
    월사용료 매출액의 8%
    제작기간 첫런칭 3개월이내, 이후 신상제품 지속업데이트
    서버호스팅 무료
    맞춤제작 별도
    IT 개발자 불필요
    웹디자이너 불필요
    외주생산 가능
    자체생산 가능
    기업인쇄물 자동접수 옵션
    무인접수 옵션
    html5 옵션

    모든 금액은 부가세(VAT)별도 입니다.
    회원관리, 자동견적, 파일업로드, 온라인결제, 자동 외주생산시스템으로 구성된 패키지 입니다.
    기업명함, 합판, 무인접수, 자동편집 프로그램, API등 전문화 모듈은 서드파티의 라이센스문제로 협의하셔야합니다.
    렌트방식의 서비스로 웹사이트 소유권이 계약사로 이전되거나 재판매가 불가능합니다.
    셋업비 : 고객사에 최적화된 솔루션 컨설팅부터 운영개시 시점까지 필요한 비용으로 최초 1회만 청구됩니다.
    월사용료 : 셋업이 완료된 후 배송비를 제외한 매출액의 8%가 월 사용료로 청구됩니다.
    제품군 : W2P 쇼핑몰 솔루션이 지원하지 않는 제품군은 협의(옵션)을 통해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서버호스팅 : 웹서버, DB서버, 스토리지서버 등 기본 3대의 클라우드 서버 호스팅이 무상으로 지원됩니다.
    도메인 : 고객이 취득한 독자 도메인(URL)을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결제 : 고객사에서 계약한 이니시스, LG유플러스 전자결제솔루션을 쇼핑몰에 무상으로 셋팅해드립니다.
    운영인력 :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필요한 웹기획자, 웹디자이너, 개발자를 따로 고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업인쇄물 솔루션(옵션) : 자매품인 Smart Printing Solution을 웹사이트와 연동 또는 독립적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POP솔루션(옵션) : 복합기와 연계된 POP 솔루션을 웹사이트와 연동 또는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html5 에디터(옵션) : 템플릿 기반의 셀프디자인 에디터를 웹사이트와 연동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 리셀러 등록

    프린트로보 리셀러로 등록하시겠습니까? 아래절차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1. 프린트로보 웹사이트 회원가입을 합니다.
    -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2. 아래정보를 메일(service@printrobo.co.kr)로 보내주세요.
    - 웹사이트 회원 ID(Email address)
    - 사업자등록증
    - 담당자 성함 및 전화번호

    프린트로보 리셀러가 되시면 상담후에 리셀러 상황에 맞춘 최적화 솔루션을 구축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