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카테고리

가장 혁신적인 무료 전자명함

2014년 12월 23일 화요일 전자명함
  • 프린트로보에서 가장 혁신적인 무료 전자명함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01 전자명함이란?

    꼭 필요할때 없는 것중 하나가 종이명함입니다. 프린트로보 전자명함과 함께라면 휴대하지 않아도 누구에게나 무한대로 배포가 가능합니다. 또한 종이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친환경적이며 프린트로보가 전액 무료로 지원해드리기 때문에 비용도 없습니다.

    02 전자명함 만들기

    지금부터 전자명함을 만들어볼까요?

    1.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 프린트로보에서는 "이메일",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만 있으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2. 전자명함 페이지(마이페이지>전자명함)로 이동하여 명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업로드)합니다.

    3. 전자명함 주소를 할당받고 전자명함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끝입니다.
    - 2번항목을 반복하시면 언제나 실시간으로 정보변경, 이용여부 수정이 가능합니다.

    03 전자명함 배포하기

    전자명함 만드는데 10분이하가 소요되셨다면 당신은 디지털 네이티브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전자명함을 배포할 차례입니다.

    - 전자명함(샘플) 오리지날주소 : https://www.printrobo.co.kr/vcard/?id=01051855201


    a. SMS로 전송하기
    프린트로보가 제공한 전자명함주소(또는 단축주소)를 그대로 복사하여 상대방에게 문자 보내주시면 됩니다.

    b. 카톡으로 전송하기
    프린트로보가 제공한 전자명함주소(또는 단축주소)를 그대로 복사하여 상대방에게 카톡 보내주시면 됩니다.

    c. VCF만 추출하여 이메일로 전송하시면 됩니다.

    04 전자명함 기능소개

    a. VCF 저장기능
    전자명함 메인센터에 "새 연락처 추가"라는 버턴이 있습니다. 이 버턴을 누르시면 연락처 표준규격인 VCF파일을 다운로드 받게됩니다. 스마트폰에서 다운받은 VCF를 클릭하면 연락처에 모든 명함정보가 즉시 저장됩니다. VCF는 Virtual Contact File의 약자로 주소록 또는 연락처 정보를 포함한 표준파일입니다. VCF는 원도우, 맥 운영체제와 iphone과 같은 스마트장비등을 지원합니다.

    b. 앱설치 불필요
    프린트로보 전자명함는 불필요한 앱, ActiveX, 플래쉬를 지양합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연결, 인터넷브라우저만으로도 충분합니다.

    c. 구글맵 연동
    가장 정확하고 쉬운 오프라인 매장의 약도 역활을 합니다.

    05 전자명함 주의사항

    개인정보가 유출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 제12조4항에 명시하는 정보수준에서 정보를 제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