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카테고리

로보 고

2017년 8월 25일 금요일 프린트로보
  • 가장 최신의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프린트로보 온라인 무인접수 솔루션 "Robo Go"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Introducing Robo Go

    프린트로보 무인접수 서비스 "Robo Go"는 고객님께서 자동견적을 확인 후 인쇄용 파일을 업로드만하면 해당파일의 인쇄 적합성 여부를 사람이 아닌 컴퓨터가 365일 24시간 수행합니다.

    최첨단의 "Robo Go"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작업하신 Ai, PDF, CDR 파일구조를 클라우드 서버가 분석하여 검사내역을 실시간으로 안내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Robo Go"를 통해 인쇄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오류들를 사전에 방지하고 신속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로보의 고객 설문조사에 따르면 많은 고객님께서 "xx 사유로 파일 접수가 보류되었습니다."라는 메세지를 퇴근시점에 받아 인쇄 타이밍을 놓치게되거나, 고객님께서 오류가 있는 파일로 접수하였으나 사전에 안내가 안되어 잘못된 인쇄물 받는 등 접수과정에서 다양하고 불편한 경험을 느끼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Robo Go"는 고객님의 파일접수와 주문에 관련된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하기 위해 가장 최신의 디지털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Robo Go" 서비스와 관련하여 가장 중요한 것은 무인접수로 인한 접수업무 운영비용이 극단적으로 저렴하여 인쇄물 생산원가이외에 추가되는 프리프레스 서비스 비용이 제품가격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Robo Go" 적용제품은 로보에서 고객님께 국내 최저가격으로 제품이 공급됩니다.

    Robo Go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Robo Go" 주문이 가능한 제품페이지로 이동하여 "Robo Go" 셀렉트 폼에서 "무인접수 - 50% 할인"을 선택하시면 "Robo Go" 주문이 가능합니다.

    "Robo Go" 주문이 가능한 제품군은 아래와 같습니다. (2017. 08. 25 기준)
    1. 일반명함 바로가기
    2. 고급명함 바로가기
    3. 럭스명함 바로가기
    4. 글로벌명함 바로가기

    Robo Go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사람이 관여하지 않는 "Robo Go"는 아마존 클라우드 기반에서 인쇄전용 파일의 심층분석기술을 통해 고객님께 편리한 인쇄물 주문 경험을 제공합니다. "Robo Go"는 고객님께서 전송한 파일안에 사용된 모든 오브젝트를 조각내어 당사의 인쇄규약에 적합한지 여부를 실시간으로 분석 후 웹페이지를 통해 안내합니다. 문제가 없으면 원본파일은 인쇄용 PDF로 변환됩니다. 해당파일은 로보인쇄센터로 자동으로 전송되고 지체없이 스케쥴에 맞추어 인쇄작업이 진행됩니다.

    시작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요?

    1. Adobe Illustrator
    a. 페이지수 만큼 아트보드를 사용(CS4 이상)
    아트보드를 사용하는 방법의 장점은 아트보드의 사이즈가 편집사이즈가 되고, 아트보드의 수량이 페이지수가 됩니다.



    - 명함사이즈는 90x50mm이지만 사방 블리드 1mm가 추가되어 편집사이즈는 92x52mm가 됩니다.
    - 양면 명함을 주문하신다면 아트보드 수량은 2개가 됩니다.
    - 단면 명함 2건을 주문하시는 경우에도 아트보드 수량은 2개가 됩니다.
    - 아트보드 수량과 단면 또는 양면의 관계는 고객님께서 자동견적기에서 선택한 값을 기준으로 컴퓨터가 계산합니다.

    b. 하나의 아트보드에 페이지수 만큼 그룹을 사용
    과거부터 현재까지 가장 익숙한 방식입니다만 편집사이즈를 벗어나는 오브젝트가 있으면 클리핑 마스크를 적용해야하는등 편리함 보다 불편한 점이 많은 관계로 a. 방식을 추천해드립니다.

    c. 가로세로 회전
    - 52x92mm 세로명함의 경우 앞면은 90도 뒷면은 270도 각도로 회전하여 가로형태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 세로명함이 상단이 머리라고 가정하면 앞면 머리와 뒷면 머리가 서로 마주본 상태로 누워있어야 합니다.

    상세 작업가이드 바로가기


    인기있는 포스트
    2023. 02. 27 웹투프린트 결합 서비스 런칭
    2023. 02. 01 인쇄용 파일은 무엇인가요?
    2023. 02. 14 로보 인쇄물 전자상거래 솔루션 무료셋업
    2023. 03. 08 명함 주문 간소화 : 총무팀이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
    2023. 02. 26 명함에 소셜 미디어 아이콘 추가 및 소셜 미디어가 ..

    최신 포스트
    2024. 03. 01 메트로 마닐라에서 마케팅 인쇄 서비스가 필요하십니까?
    2023. 03. 27 일러스트로 만든 명함을 디지털 형태로 변환하기
    2023. 03. 24 명함 디자인 및 인쇄를 위한 완벽한 해상도 및 파일..
    2023. 03. 23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명함 디자인
    2023. 03. 22 명함을 디자인할 때 알아야 할 법적 고려 사항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