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함 100+

  • 기업명함 자동주문솔루션 "기업명함 100+"를 소개합니다.

    "기업명함 100+"는 직원수 100명 이상의 기업이나 단체의 마케팅 관련 인쇄물 주문과정을 단순화하여 고객사의 비용과 시간을 개선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입니다.

    "기업명함 100+"는 본사 또는 지사의 마케팅 인쇄물을 365일 24시간 無人으로 주문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입니다. 온라인상에서 실시간으로 교정이 가능하며 단순히 개인정보 입력만으로 주문이 완성됩니다. 기업이나 단체의 구성원이 10명이 넘는다면 지금 바로 "기업명함 100+"를 신청해주세요.

    시스템 구축비용

    일반고객(기업, 단체)
    기본료 무료
    템플릿등록비 1건 무료(추가 3만원)
    유지보수비 무료

  • 특장점 - 이런점이 좋습니다.


    1분 완료 주문시스템입니다.


        1. 브랜드 또는 부서에 적합한 디자인을 선택합니다.





        2. 인쇄물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3. 인쇄물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실시간으로 인쇄물의 교정을 확인합니다.





        4. 상품재질, 수량, 배송지 등 주문서를 작성하시면 마무리됩니다.




    누구나 프로페셔날 인쇄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디자인 기술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디자인을 선택해서 필요한 정보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알아서 디자인이 완성됩니다. 프렌차이즈 전단의 경우 모두 똑같은 정보에 지점명과 직통전화만 입력하면 해당지점 전단이 완성됩니다. 위 경우는 프로모션 쿠폰 만기일만 입력합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입니다.
    - 인터넷 연결과 브라우저가 장착된 PC, 타블렛, 모바일폰 등의 장비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은행사이트와 같이 쓸때없는 Active X, Flash 등 설치 없이 네이버에 접속하듯 특정 URL에만 접속하시면 주문이 시작됩니다.

    첫주문은 1분 재주문은 10초면(최대 30초) 가능합니다.
    - 고객님께서는 더 중요한 일을 하시는데 시간을 소비하세요.

    특정정보 자동입력
    - 지점주소, 직급, 부서(한글, 영문)와 같은 고유정보를 서버에 등록하여 직접입력하는 방식이 아닌 선택으로 손쉽게 입력이 가능합니다.

    인사총무팀 명함관리
    - 모든 주문접수는 인사총무팀에 e-mail과 SMS로 보고가 되며 인사총무팀의 승인후 인쇄작업이 시작됩니다.

    특별할인 제공
    - "기업명함 100+"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연평균 주문수량은 최소 120박스(1box=100매)입니다.
    - 고객사의 예산에 맞추어 최대한 할인을 적용해드립니다.

    초고속 납품
    - 디지털인쇄로 주문하시는 경우 인쇄승인완료 후 출고까지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 옵셋인쇄까지 진행하셔도 대부분의 명함은 당일제작됩니다.(영업일 오후 2시 이전까지 주문승인 완료시)

    글로벌 납품
    - "기업명함 100+"을 이용하시는 고객의 60%이상이 수출업체입니다.
    - DHL, FedEX가 배송되는 전지역을 믿을 수 없는 가격으로 배송해드립니다.

    서비스 전담관리자 배정
    - "기업명함 100+"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프린트로보 service센터가 아닌 전담 관리자를 통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능] 정보순차 정렬

    정보순차 정렬기능은 일부정보가 하나가 빠지면 테그가 자동으로 상단 또는 하단 정렬되는 기능입니다.
    좌측 스타일의 명함에 "휴대전화:mobile" 정보가 생략되면 그 하위의 정보가 빈자리에 순차적으로 배치됩니다.(상/하/좌/우 모두가능)


  • [기능] 템플릿 줌인

    템플릿 줌인 기능은 마우스를 템플릿 이미지에 올려놓으면 이미지가 확대되어 보다 정확한 정보확인 가능합니다.


  • 데모체험

    이용방법
    아래 Link에 "데모 시작" 버턴을 클릭하시고 새창이 뜨면 "Login"을 클릭하세요.

    이용절차
    1. 제품의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2. 제품에 필요한 내용을 직접 입력해보세요.
    3. 주문하기 버턴을 누르신 후 PDF를 받아 품질을 확인해보세요.

    이용환경
    인터넷 연결과 브라우저가 장착된 모든장비에서 솔루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좀더 편리하게 이용하시려면 구글 크롬 브라우저 이용을 권장합니다.)

    데모시작


  • 이용사례

    1. 커피전문점 A사

    서울, 부산, 대구 등 9개 도시에 400여개가 넘는 커피 전문점을 운영하는 A사의 인사총무팀은 본사 직원의 영문/한글 명함과 400개가 넘는 매장의 커피마스터/사원 명함, 매장쿠폰, 시즌프로모션 쿠폰, 매장 포스터 등 매일 15건이 넘는 인쇄물 주문 건을 이메일, 전화, 팩스로 처리했습니다. "기업명함 100+" 도입 후 전사원이 직접 제품 정보 편집, 실시간 교정, 상품옵션선택, 배송정보를 입력함으로써 번거로운 인쇄물 주문업무가 자동화되었습니다. A사는 인사총무팀의 인쇄물 담당자를 다른 고부가가치 업무로 재배치하고 각 매장과 부서에서도 기존보다 약 2일 정도 빠르게 인쇄물을 수령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 제조업체 B사

    전세계 직원 수 200,000명, 한국 1,000명 정도의 글로벌 기업인 B사는 명함제작을 위해 우선 SAP ERP를 통해 명함 주문관련 품의서를 올리고 부서장 승인을 받습니다. 부서장 승인이 완료된 건은 부서 서무직원이 다시 인사총무팀으로 정보를 보내고 인사총무팀은 1주일 단위로 정보를 excel로 취합하여 인쇄소로 주문을 보냈습니다. 복잡한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정보 전달 오류도 발생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비효율적 업무절차는 B사만의 상황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국내 중견기업들이 위와 같은 방식으로 명함, 봉투, 양식지, 전단, 스티커와 같은 인쇄물을 주문하고 있습니다. B사는 SPS를 도입하여 인쇄물 주문에서 배송까지 걸리던 시간을 7일에서 1일로 앞당기고, 사원부터 CEO까지 PC/전화/팩스/이메일 없이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인쇄물을 주문하고 원하는 시간에 받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